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5월
  5월 9일 (수)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아무리 은폐하고 숨겨도 드러날 진실이다. 조건없는 특검에 협조하라.
about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8.09.23. 13:22) 
◈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아무리 은폐하고 숨겨도 드러날 진실이다. 조건없는 특검에 협조하라.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정의롭지도 공정하지도 않은 오로지 정권 안위에만 급급한 잔인한 권력집단이다. 【자유한국당 (정당)】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정의롭지도 공정하지도 않은 오로지 정권 안위에만 급급한 잔인한 권력집단이다.
 
민주당은 제1야당 원내대표가 ‘드루킹 특검’ 관철을 위한 처절한 단식투쟁으로 의식마저 혼미한 상황에까지 내몰리고 있는데도 ‘위장 특검’ ‘무늬만 특검’특검같지도 않은 특검을 내세우며 진실규명에 훼방만 놓고 있다.
 
많은 언론에서 김경수 의원의 ‘드루킹 게이트’ 사건 연루 의혹에 대한 새로운 증거를 내놓고 있고, 특검법 협상 주체인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와 드루킹의 관계에 대한 의혹이 짙어지고 있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나몰라라 수수방관하며 진실은폐를 방조하고 오히려 돕기까지 하고 있는 것이다.
 
자유한국당은 민주당이 야당시절 요구했던 2010년 스폰서 검사 특검법, 2012년 디도스 특검법, 2012년 내곡동 특검법, 2016년 최순실 특검법 등 특검을 요구할 때마다 야당의 진실규명 요구에 협조하는 차원에서 모두 받아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여당이 된 민주당은 권력에 취해 오만한 모습으로 진실과 마주하는 것을 회피하고 있다.
 
특검을 방해 하면 방해 할수록 ‘드루킹 게이트’에 대한 정권차원의 연루 의혹이 사실이라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이것이 정의로운 정권이고 이것이 공정한 정권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김성태 원내대표의 단식이 7일째다.
 
급격한 혈압저하와 저혈당, 그리고 맥박 불안정으로 건강상태가 무척 심각하다.
 
국회 의무실장이 즉각 단식을 중단하고 병원에 입원할 것을 강력하게 권하고 있는 실정이다.
 
상황이 이토록 심각한데도 청와대는 ‘특검은 국회가 결정할 문제’라며 민주당을 앞세워 이중플레이를 계속하고 있다.
 
청와대가 최소한의 정치적 도의를 안다면 협치의 제1당사자인 김성태 원내대표를 찾아와 ‘조건없는 특검’을 수용하겠다는 입장을 확인해 주어야 할 것이다.
 
민주당은 더욱 잔인하다.
 
의혹의 당사자인 김경수 후보가 “특검보다 더한 수사도 받겠다”고 하는데도 우원식 원내대표는 지난 총선 당시 자신의 후보자 매수 의혹 사건을 무혐의 처분해 준 정권에 ‘보은’ 하려는 것인지, 원내대표 임기 종료 후 장관자리 하나 꿰차려고 ‘과잉충성’ 하는 것인지 특검의 방패막이를 자처하고 있다.
 
추미애 민주당 대표는 한술 더 떠 수수방관과 회피로 일관하고 있다. 야당시절 ‘추다르크’라는 별명을 얻으며 그토록 신봉하던 정의는 오간데 없고 정권 호위병을 자처하며 기득권에 찌든 잔인한 정치인으로 전락하고 있다.
 
정신차리길 바란다.
 
군사독재시절에서도 정권의 의혹을 모두 밝힌 국민들이고 대한민국이다.
 
언젠가는 드러날 진실이다.
 
더 늦기 전에 ‘드루킹 게이트’의 진실을 국민들 앞에 낱낱이 고해야 할 것이다.
 
청와대와 민주당이 진정 드루킹의 피해자이고 그토록 떳떳하다면 실체적 진실을 밝히기 위한 ‘조건없는 특검’에 즉각 합의할 것을 다시 한 번 촉구한다.
 
하늘을 찌를 것 같았던 권력도 언젠가는 끝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란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사투를 벌이며 일분 일초라도 더 견디며 ‘조건없는 특검’ 수용을 기다리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의 결단을 촉구한다. 
 
2018.  5.  9.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장 제 원
 

 
※ 원문보기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전희경 대변인 논평] 교육의 정치화와 하향평준화로 낙제점조차 아깝다.
•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아무리 은폐하고 숨겨도 드러날 진실이다. 조건없는 특검에 협조하라.
• [정태옥 대변인 논평] 네이버 뉴스 개편안, 완전한 아웃링크제 실시와 뉴스편집에서 완전히 손을 떼는 것이 답이다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