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2월
  2월 23일 (금)
김영철의 한국 방문 허가는 천안함 폭침에 동조하는 이적행위다.[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 자유한국당
about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8.08.21. 21:05) 
◈ 김영철의 한국 방문 허가는 천안함 폭침에 동조하는 이적행위다.[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 자유한국당
평창올림픽 폐막식에 북한 고위급 대표단장으로 천안함 폭침의 주범인 김영철이 온다고 한다.
 
김영철은 생때같은 우리 해군 장병, 우리의 소중한 아들 46명의 생명을 불시의 어뢰 기습으로 앗아간 불구대천(不俱戴天) 철천지원수다.
 
김정은이 이런 극악무도한 김영철을 대표단장으로 선택한 것 자체가 대한민국을 우롱하고 무력통일 의지를 만천하에 드러낸 것이다.
 
이에 대해 “김영철이 천안함 사건의 주역이라는 이야기는 없었다”며 “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대승적인 차원에서 받아들일 것”이라는 청와대의 북한 두둔은 듣고 있기가 역겹다.
 
올림픽의 성공을 위해서 대승적으로 받아들이다니, 문재인 대통령은 도대체 얼마나 더 올림픽을 더럽혀야 직성이 풀리겠는가?
 
문재인 대통령이 폭침과 포격과 지뢰로 국민들을 집단 살인한 김영철을 환영하고 청와대 까지 들이는 것은 대한민국 대통령임을 포기하는 반역행위다.
 
문재인 대통령이 김영철의 한국 방문을 허가하는 것은 천안함 폭침, 목함지뢰도발, 연평도 포격사건에 동조하는 대한민국을 배신한 이적행위다.
 
문재인 대통령은 정녕 수많은 국민들의 피가 묻은 그 흉측한 손과 악수를 하겠는가?
 
지금 즉시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의 주범 김영철의 한국 방문을 단호히 거부하라.
 
자유한국당은 발견 즉시 사살해야 할 김영철을 대한민국의 영토 그 어디에도, 단 한 순간도, 발 딛지 못하게 할 것이다.
 
 
2018. 2. 23.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장 제 원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청와대는 왜 김영철에게 면죄부를 주려는지 국회에 나와 설명하라.[신보라 원내대변인 논평] - 자유한국당
• 김영철의 한국 방문 허가는 천안함 폭침에 동조하는 이적행위다.[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 자유한국당
• 이방카 방한, 강력한 한미동맹을 복원하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 자유한국당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